Skip to cont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0년 12월 18일 - 제 1회 인로즈닷컴주최 인로즈서버 안양 정모

 

안녕하세요?

인로즈닷컴 사이트주 '이형구'입니다.

 

추운겨울 감기로 인해 고생하고 계시지는 않으신지요?

하루하루 다르게 더더 추워지는 날씨에 몸관리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다름이 아니라 인로즈닷컴에서 인로즈서버의 정모를 주최하려고 합니다.

 

여러지역의 유저들이 모여 단순히 게임을 하고자 함이 아니라

친목을 유지하려고 했던 제 애초의 목적에 맞게 서로 더 잘알아가고

인로즈서버를 떠나서도 서로 아는 사이의 유대관계를 맺고자 정모를 추진하려 합니다.

 

인로즈관례 회원분들의 몇몇은 개인적으로 따로 만나봤으나 이렇게

일시와 장소를 정하고 모임을 추진하는것은 처음이기에... 많이 미숙할것 같으나

여러분들의 열정과 정으로 참여하여 주신다면 우리 인로즈의 발전에 크나큰 영향과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이제 사설은 잠시 뒤로 하고 정모에 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시 : 2010년 12월 18일 (토), 오후 7시

장소 : 안양1번가

참여자격 : 인로즈닷컴 회원 및 인로즈서버 회원 그외 누구든지

스케쥴 : 미성년자의 참여 여부에 약간 달라질수 있어 대충 적었습니다.

미성년 참여시

만남 -> 안양1번가 닭도리탕 맛집 -> 노래방 -> 안양1번가 전철역앞 닭꼬치집 공격

미성년 미참여시

만남 -> 즉흥... (다들 신분이 신분이니 만큼 식사와 음주를 같이해서 최대한 저렴하게...)

회비 : 참여인원수에 따라 약간 달라질수 있습니다.

소수가 모일경우

학생 : 5천원, 성인 : 1.5만원

많은인원이 모일경우

학생 : 5천원, 성인 : 1만원

혜택 : 모든참여자분들꼐는 '정모의증표' 아이템을 드립니다.

 

금번 정모가 처음이고하여 서로 많이 어색할것 같기도 하고... 이런저런 이유에 참많이 조심스러울것 같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만남은 짧고 타이트하게 가려고 합니다.

 

뒷풀이가 있을수도 있으니 이거는 뒤에 개인적 재량에 의해서... ㅋㅋㅋ

 

12월의 일시상 다들 시험의 끝 방학의 시작이라 망년회의 분위기 이어 시간을 비우시기 힘든줄 사례됩니다.

허나 거의 만남을 같지 못하는 우리 인로즈 여러분들을 위하여 한번쯤 금번 정모를 우선시 하는건 어떨까요? ^^

 

P.S : 한명만 나온다고 해도 정모는 이루어집니다!!!

 

[참여하실분 덧글 달아주세요~ ^^ 덧글 안달고 참여하셔도 대환영입니다.]

  • profile
    이준영 2010.12.15 15:15

    아 좋겠다 ㅠㅠ

  • ?
    이승철(일번) 2011.02.20 07:11

     ㅠㅠㅠㅠㅠㅠㅠ너무 늦게 봐버렸넹..

  • profile
    이형구 2013.11.11 23:13
    아... 이때도 벌써 3년이 자나가는구나...
    진짜 조만간에 다들 다시 연락해봐서 조촐한 모임이라도 갖어야 겠네...
  • ?
    유뱅 2015.03.12 22:18
    이게벌써....오년 ㅠㅠ

쿠폰 사용

포인트복권

오늘:
4
어제:
7
전체:
369,128

Copyright 2004-2017 inrose.com All rights reserved ( chodadoo@inrose.com ) / 이메일주소 집단수집 거부 / Prohibition of unauthorized collection of e-mail addresses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